▶원어데이몰상품/유용한정보

[스크랩] 종각역맛집 건강하게 문본가로 가요

마켓인사이드 2016. 2. 18. 22:36

종각역맛집 이제 건강하게 문본가로 가요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이네요.
어쩜 이리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지
2월이라 더욱 그런거 같아요.





요즘 저 눈가도 떨리고
속도 허한거 같아서 보양식 찾고 있다가
종각역맛집 문본가 알게 되었어요.
조만간 갈 생각에 부풀어 있답니다.





따뜻한 진한육수의 사골국물의 칼국수가 땡긴다면,
또는 손으로 직접빚은 담백한
왕만두가 생각난다면
보쌈이나 족발등의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시다면,

종각역맛집 문본가로 가셔야할거에요.ㅋㅋ








조문익쉐프님 아시죠?
그분의 깊은 맛이 담긴곳이거든요.

웰빙식사 든든한 저녁이 생각난다면
이제 건강보양식으로 문본가에서 약속하시는것도
좋겠죠.







코스메뉴가 있어서 종각역맛집 회식하셔도
좋으실거예요.
매운고추소스와 담백하게 먹을수있는 땡초족발도
있으며, 뿐만아니라 보쌈과 문어숙회
생선전 녹두전,수육등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친구와 만날땐 스페셜셋트도 괜찮을거같죠?
사골칼국수와 왕만두 그리고 보쌈까지
완전 궁합 잘 맞을거 같네요.





매일아침마다 손수 빚은 왕만두는
속이 꽉차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고요.
요거 몇개면 배가 든든하겟어요. ㅋㅋ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져 마음에 드네요.





종각역맛집 으로  스페셜하게 세트 어떠세요?
일요일도 정상적으로 운영하셔서
예약하면 좋을거 같더라고요.

이제 건강을 생각해서 문본가와 즐기세요.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2층 문본가


출처 : 맛집동호회
글쓴이 : imarket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