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요북쿠션~ 책볼때도 태블릿피씨 볼때도 편해요

마켓인사이드 2016. 1. 25. 18:48
















미요북쿠션~ 책볼때도 태블릿피씨 볼때도 편해요




아들아이 책읽어주는 습관 잘 들이고 싶어서

구매한 미요북쿠션입니다.

 

요즘은 제가 넘 잘쓰고 있어요ㅎㅎ 태블릿피씨 놓고 보는데...

정말 편안하네요

늘 자세가 꾸부정하게 태블릿을 봤었는데

이제는 자세가 넘 편해요

목도 안아프구요 ^^

 

 

미요북쿠션이 있어서 참 좋네요, 태블릿거치대로 최고에요!


 

할인금액으로 구매하기~ 반가격에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