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홈페이지제작/구인구직

구인구직 솔루션 두번째 소개

마켓인사이드 2021. 1. 12. 14:05

안녕하세요 마켓인사이드입니다.

오늘은 구인구직 솔루션, 임대몰에 대해 두번째로 소개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기업회원 서비스관리

 

1. 채용 공고 관리 : 채용공고를 등록/수정/삭제 할 수 있습니다.

2. 채용공고 일괄등록 : 채용공고를 일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3. 채용공고진열 관리 : 홈페이지에 채용공고가 진열되는 것을 관리합니다.

4. 진열 기간 LOG : 모든 채용공고의 진열기간 연장/차감의 히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5. 인재열람 서비스 관리 : 현재 인재정보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기업 회원 현황입니다.

6. 인재 열람기간 LOG : 인재열람 서비스기간 연장에 관한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7. SMS 사용 LOG : 고객이 채용공고 담당자에게 보낸 SMS 내역입니다.

 

일반회원 서비스 관리

 

1. 이력서 관리 : 이력서를 등록/수정/삭제 할 수 있습니다.

2. 이력서 일괄등록 : 이력서를 일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3. 이력서진열 관리 : 홈페이지에 이력서가 진열되는것을 관리합니다.

4. 진열 기간 LOG : 모든 이력서의 진열기간 연장/차감의 히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5. 채용정보 열람 서비스 : 채용정보 열람을 유료로 설정 한 경우, 현재 유료로 서비스 이용중인 회원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6. 채용정보 열람 LOG : 채용정보 열람을 유료로 설정 한 경우, 유료로 기간 연장한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 SMS 사용 LOG : 구직자에게 보낸 SMS 내역입니다.

 

매출관리

 

1. 매출 내역 : 각종 채용공고 및 이력서등 모든 매출 내역을 관리합니다.

2. 온라인 입금내역 : 무통장 입금한 건에 대해서 관리 합니다.

3. 고객취소로그 : 고객이 온라인 결제완료 전 취소한 내역입니다.

4. 전체상담내역 : 모든 결제건에서 상담한 내역을 한곳에 모아서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원 및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5. 카드결제 누락관리 : PG사를 통해 결제시 서버간의 통신장애로 결제가 중단된 결제건에 대해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6. 날짜별 매출 통계 : 기간별로 무통장, 카드사용 통계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 회원별 매출통계 : 회원별로 결제금액, 충전금액 내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8. 결제수단별 통계 : 기간별로 신용카드와 무통장입금(은행별) 결제내역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용료 설정

 

1. 유료 서비스 관리(일반) : 일반회원이 유료 이력서 등록시 적용되는 가격을 설정합니다.

2. 유료 서비스 관리(기업) : 기업회원이 유료 채용공고 등록시 적용되는 가격을 설정합니다.

3. 전체 가격표 보기 : 일반회원,기업회원 등 모든 가격정보를 한눈에 쉽게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문의: 010-2236-7317

마켓인사이드

 

 

켈리컴퍼니 분양몰, 오픈마켓 솔루션 제작 및 임대, 부동산, 인터넷뉴스, 동영상강좌, 프랜차이

켈리컴퍼니 쇼핑몰과 분양몰, 600여종의 업종별 반응형 홈페이지 솔루션 제작 및 임대

www.kellycompan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