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 상담 010-2236-7317/기타

[스크랩] ★법무법인 변호사의 무료 전화 법률상담!!!★

마켓인사이드 2018. 11. 5. 00:31

안녕하세요 현직 법무법인 건우에서 일하고있는 변호사입니다.

한번씩 제가 힘든분들 직접 찾아다니면서 봉사활동도 했는데

카페회원님들 도움드리려고 글남깁니다.

카페 회원님들중에  민사 형사 등

  • 고소
  •  
  • 성범죄
  •  
  • 구속
  •  
  • 경찰
  •  
  • 검찰
  •  
  • 사기
  •  
  • 폭행
  • 사고
  •  
  • 형사
  •  
  • 손해배상

 여러가지 법률적으로 궁금하신분들 있으시면

편하게 물어보세요 제가 아는선에서 전화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

전화로 금액 부담없이 도와드리는것이니 돈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다.

전화번호 공개보다는 신청서에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한분한분 전화드리겠습니다 ㅎㅎ

클릭상담신청

아래 사진은 저희 카페 회원님 중한분인데 너무 억울한사건이있어 직접 찾아오신날이네요


출처 : ■■ 다음중고마켓 ■■
글쓴이 : 오태규1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