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 상담 010-2236-7317/참고자료실

[스크랩] 제품홍보를 위한 체험단 모집을 해 드립니다(1차모집중)

마켓인사이드 2018. 6. 13. 00:11

[1차모집] 제품홍보를 위한 체험단 모집을 해 드립니다.

 
창업과쇼핑몰에서는 회원사의 판로지원과 홍보지원을 위해 무료로 체험단을 모집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용문제나 기타 여건이 허락되지 않아 신상품 홍보에 망설이셨던 업체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 신청자격

-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새로운 상품을 홍보하려는 카페의 회원사

- 체험단에 일정수량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제공 수량은 협의)

- 마켓인사이드에 등록된 상품으로 제한합니다(미등록 업체는 등록 후 신청 ☞ 마켓인사이드 바로가기 )

- 카페의 정회원이상( 아직 준회원이라면  ☞ 정회원 신청게시판 바로가기 )


● 신청기간

- 2010년 5월 8일~


 


●체험단 모집의 효과는?

- 포털사이트에서 제품 검색시 카페나 블로그, 개인홈피. 웹문서, 이미지, 동영상 등의 카테고리에서 많은 노출이 됩니다.

- 체험단 후기로 등록된 내용과 자료들은 업체의 상품홍보 자료로 활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체험단 모집사례

☞ 네이버 검색창에서 ‘미송화장품’ 검색시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jum&query=%uBBF8%uC1A1%uD654%uC7A5%uD488

 
☞ 네이버에서 ‘아토텐’ 검색시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where=nexearch&query=%BE%C6%C5%E4%C5%D9

 

 

● 진행절차

체험단 모집 신청-> 업체선정-> 체험단모집-> 체험단 선발-> 체험단 활동(카페, 블로그, 동영상등을 통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의 노출 극대화)-> 노출된 홍보 자료, 마케팅에 활용

 
● 참고사항

- 체험단에 제공하는 상품 외에 추가 발생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 체험단 모집을 통해 마켓인사이드에 등록된 상품을 홍보하게 되며 체험단 사용후기(체험후기)에 노출되는 내용에는 상품명과 해당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마켓인사이드의 주소가 표기됩니다.


 
● 신청방법

- 댓글로 사이트 주소/담당자명/직급/연락처/간략한 회사소개를 올려주시면 운영실에서 댓글, 또는 유선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도 댓글로 (전화, 메일상담은 받지 않습니다)

 

신청게시판 바로가기 클



 

 

  

 

 


 

 

 

출처 : 창업과쇼핑몰
글쓴이 : imarket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