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 상담 010-2236-7317/참고자료실

[스크랩] 네이버 지식쇼핑 입점안내

마켓인사이드 2018. 6. 1. 17:50


 

 

 

 

 
   네이버 지식쇼핑은 국내 NO.1 포탈인 ‘네이버’의 쇼핑을 위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 입니다.
   지식쇼핑에 입점하시면, Naver메인 및 지식쇼핑에서 상품광고, 판매 및 쇼핑몰 홍보를 하실 수 있으며, 매일    Naver를 찾는 1,600만 이상의 이용자를 내 쇼핑몰의 잠재 구매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No.1 사이트 ‘네이버’에 내 쇼핑몰과 상품이 검색됩니다.
1,600만명의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방문고객의 70%가 지식쇼핑을 이용합니다. 일 평균 방문자 100만명)
네이버, 오버추어와 같은 키워드 광고 대비 비용이 매우 저렴합니다.
(이제, 클릭 당 수백원에서 수천원 하는 광고비를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실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가격비교나 상품 정보를 검색하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타겟팅된 쇼핑몰 전용
광고로,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네이버 이용자가 상품검색시 광고주님 쇼핑몰의 모든 상품들이 네이버 검색결과로 보여집니다.
 
 
 
   네이버메인 상단에 2중배치, 비쥬얼한 상품광고를 통한 직관적인 구매동기 부여,
   네이버 대표서비스들과의 연계를 통해 네이버 이용자들에게 반복적이며, 상세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상품 구매자중 10명 가운데 7명은 상품검색을 통해 구매를 합니다.
 

 

   ‘쇼핑’ 만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이기 때문에 구매전환률이 높습니다.
 
 
   검색결과에 직접적인 상품노출로 유저의 방문기회가 훨씬 많습니다.
 

 

 
 


 
 
   검색 키워드와 맞는 상품 노출,‘더보기’를 통해 지식쇼핑 이동
 
 
 
   카테고리 검색, 검색창, 다양한 배너와 상품 노출 공간 제공
 
   상품명, 브랜드, 쇼핑몰명 등 다양하게 노출
 
 
   월 350만번 검색되는 기획전 코너에 내 기획전/이벤트 배너를 개수 제한없이 무제한 노출
 
   무료 정기 기획전에 내 상품 노출 매월 카테고리별로 테마 기획전 제공

 

 

  

 

 
 
 

 

 

 


패션로데오는 기존 카테고리별 상품 리스팅과 배너로 이루어진 광고 상품뿐만아니라 이용자들에게
어필하는 주제가 있는 컨텐츠성의 광고 상품을 통해 상품판매를 넘어서 쇼핑몰을 적극적으로 PR할 수 있습니다.
상품등록시 상품에 적절한 태그/컬러/관련상품의 입력을 통해 추가 광고비없이 상품을 여러 페이지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의 입력으로 구매전환율이 높은 고객을 만나게 됩니다.
광고상품별로 다르게 적용되던 광고비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통일하고, 합리적인
CPC가격체계를 도입하여 광고상품의 효과에 따라 광고비를 지불하게 됩니다.
어떤 광고상품이 자신의 쇼핑몰에게 적합한지 판단할 수 있는 가장 객관적인 자료가 됩니다.
선착순 구매방식때문에 광고를 하고 싶어도 하지 못했던 광고주분들을 위해 4주간 프리미엄광고영역
노출을 보장하는 패키지구매를 통해 파워풀한 노출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로데오는 총 12개의 다양한 광고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방법(개별구매)과 여러 광고 상품을 묶은 패키지를 구매하는 방법(패키지
구매)을 통해 광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별 구매는 선착순 구매 상품과 무제한 구매 상품이 있습니다.
광고상품에 대해 자세히 파악하신 후, 자신의 쇼핑몰에 가장 적합한 광고상품/구매방식을 선택하세요.
 
 


 

 

 

 

 

 

 

   소형 전문몰의 입점비는 99,000원이나 이벤트 혜택으로 전액 면제됩니다.
   CPC 광고주의 비용은 아래와 같이 구성됩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상품구매의사가 있는 고객이 브라우징 또는 검색을 통해서 해당상품을 확인하고, 상품을
   클릭 하여 입전사의 쇼핑몰로 넘어갈 때마다 일정 금액(클릭당 단가)을 부과하며, 이러한 과금체계를 CPC 과금 이라고 합니다.
   이 CPC 과금은 상품이 등록된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차등 적용됩니다.
   (상품검색시 노출, 지식쇼핑 상품 및 가격비교 카테고리내 노출 기획전/이벤트 영역에 노출의 경우 상품 클릭시 과금)

 
   네이버 지식쇼핑의 카테고리는 크게 2개의 군으로 분류 됩니다.
   가격비교 상품군 : 가전, 컴퓨터ㆍ주변기기, 분유/기저귀, 화장품 카테고리만 해당
   일반 상품군 : 위 "가격비교 상품군"을 제외한 모든 상품군이 해당
                     (가격비교를 하고 있는 카테고리라도 위 상품카테고리를 제외한 나머지 카테고리는 일반상품군에 포함됩니다.)
 
수수료 계산 예제
   가격비교 상품군(가전, 컴퓨터/주변기기, 분유, 기저귀, 화장품)에 해당하는 A,B,C의 상품의 경우
   일반 상품군(가격비교 상품군을 제외한 모든 상품군)에 해당하는 X,Y,Z 상품의 경우
 


 

 

 

 
 
 

 

 

 
 
   지식쇼핑 입점은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입점이 이루어지며, 신뢰성 있는 상품 정보를 쇼핑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소한으로 필요한
   정보와 심사를 진행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나 DB URL 등록은 필히 하셔야 입점이 완료되어 정상적인 노출이 이루어집니다.

 
 
 
 
 
 
 

                                                           


 

 

 

  

 

 

 

 

 

출처 : 창업과쇼핑몰
글쓴이 : imarket 원글보기
메모 :